서울경마공원이 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총 4주간 신규 개인 및 커플 마이(馬-e)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투게더(Together) 마이 카드(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 카드'란 한국마사회에 영구 계좌를 개설해, 현금을 소지하지 않고도 빠르고 편리하게 전용 공간에서 계좌 발매기를 이용해 베팅을 즐길 수 있는 전자 카드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마이 카드 가입 고객 중 가입 당일 베팅 내역이 2만원 이상인 개인 고객에게는 1인당 디자인 우산 1개를, 동일 조건을 충족한 커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일리지 10만원(1인 5만원)을 증정한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의정부시 MOU체결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가 지난달 26일 의정부시와 상호 협력 강화 및 효과적인 지역사회 기여 활동을 위한 협약서 체결식을 가졌다.

의정부 시청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향후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추진,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의 기부금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및 사회 공헌 활동 전개, 문화센터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한 지역주민 문화 생활 증진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의정부지사 황의정 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 기관과 제대로 된 협력 하에 적극적으로 후원 대상자를 발굴하고 성심껏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는 최근 의정부 소재 서 초등학교와 서 중학교에 청소년 장학금 지급과 장애인 복지시설인 '꿈이 있는 땅'과 '어울림 공동체'에 총 2,1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전설의 씨수말 '스톰 캣(Storm Cat)' 하늘나라로

전설적인 씨수말이자 2012년 국내 리딩사이어 '메니피(Menifee)'의 할아버지이기도 한 '스톰 캣(Storm Cat)'이 지난달 24일 말 나이 30세로 사망했다.

노화로 인한 각종 질환을 앓던 스톰 캣은 켄터키의 오버 브룩크(Overbrook) 목장에서 안락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주마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마치고 1987년 오버브룩크(Overbrook) 목장에서 씨수말로 데뷔한 '스톰 캣'은 한 때 종부료가 50만 달러까지 치솟으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스톰 캣'의 자마들은 지금까지 1억 2,700만불 이상의 상금을 거두었으며 프리크니스 스테이크스(Preakness Stakes), 브리더스 컵(Breeders' Cup)을 비롯해 무려 108개의 그레이드 경주 우승을 휩쓸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