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덜트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는 2013년 FW 시즌 기획상품 ‘방풍 스웨터’와 ‘방풍 가디건’ 출시를 기념해 지난 12일부터 29일까지 18일간 PAT 공식 페이스북에서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참여 고객들이 방풍 기획상품에 관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퀴즈의 정답은 △방모 원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국내 원사 사용 및 국내 생산 등 이번 시즌 PAT가 출시한 방풍 스웨터와 방풍 가디건의 특장점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PAT의 방풍 기획상품에 대한 특장점을 알 수 있도록 했다.

PAT 관계자는 “추석 명절 이후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방모 원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한 방풍 기획상품에 대한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고객들이 알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방풍 스웨터와 방풍 가디건은 간절기와 가을에 아이템 하나만으로 스타일을 살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이나 늦은 겨울까지 점퍼안에 이너웨어로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정답을 맞힌 이벤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PAT의 2013 FW 시즌 기획상품인 방풍 스웨터와 방풍 가디건을 당첨자의 남녀 성별 구분없이 원하는 성별의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15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AT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호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