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이 우결 전 부인 사오리를 언급해 화제다. 사진=MBC 캡처
'정형돈 우결 전 부인은 사유리 아닌 사오리'

정형돈이 우결 전 부인 사오리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29일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쟁쟁한 커플들을 제치고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로 호명된 뒤 홀로 무대에 오른 정형돈은 "탈 줄 알았다. 무엇보다 (아빠 어디가) 윤후·지아 커플에게 미안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정형돈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했을 때도 못 탄 베스트 커플상을 지드래곤과 타게 됐다"며 "당시 더 돋보이게 해준 전 부인 사오리·태연 양에게 감사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드래곤은 타 방송 가요제에 참여하고 있어 함께 나오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최우수상을 받은 정형돈은 "올해부터는 이 자리에 오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게 생각하자고 다짐했다. 언젠가는 이런 시상식에 오고 싶어도 못 올 날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 나중에 상을 받지 못하더라도 오래도록 시상식에 참석할 수 있는 개그맨이 되겠다"라며 "재미있게 웃기는 사람들에게 망가진다는 표현을 한다. 내년에는 망가짐을 넘어서 문드러지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형돈의 수상 소감에 가상 전부인 사오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오리는 일본출생으로 과거 KBS '미녀들의 수다'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정형돈과 사오리는 지난 2008년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정형돈 최우수상 소감과 사오리 언급에 네티즌들은 "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사오리 누구지? 사유리인줄 알았네", "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사유리 아니라 사오리구나", "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사유리는 방송 많이 나오던데 사오리는 누구?", "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사오리 사유리 이름 헷갈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