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카라 탈퇴. 사진=강지영 인스타그램
'니콜 카라 탈퇴'

니콜이 걸그룹 카라를 탈퇴했다. 이에 니콜이 올린 심경글이 새삼 화제다.

니콜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에서 너는 네가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는 역할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일부는 너를 시험할 것이고, 일부는 너를 이용할 것이며, 일부는 너를 사랑할 것이고, 일부는 너를 가르칠 것이다. 그러나 진정으로 중요한 사람들은 너의 능력이 최고조로 발휘되게 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그것이 왜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지를 너에게 상기시키는 드물고 놀라운 사람들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니콜이 1월16일을 기해 DSP와의 전속계약이 마무리됨을 알려드린다. DSP는 계속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니콜의 향후 활동에 격려와 응원을 보낸다"고 밝혔다.

또한 DSP미디어는 "카라는 올 한 해 개별 연기활동과 앨범 발표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카라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큰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니콜의 탈퇴와 상관없이 카라 활동은 계속된다고 밝혔다.

DSP미디어는 니콜의 카라 탈퇴에도 새 멤버 합류는 없을 것이라 밝혔다.

니콜 카라 탈퇴에 네티즌들은 "니콜 카라 탈퇴, 말도 안된다" "니콜 카라 탈퇴, 강지영도 빠지면 허전할 듯" "니콜 카라 탈퇴, 너무 아쉽다" "니콜 카라 탈퇴, 3인조 변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