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사진=스타화보
'에이미, 현직 검사 체포'

현직 검사인 전모씨가 에이미의 청탁을 받고 성형외과 원장에게 압력을 가한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전 검사는 에이미에게 현금 1억원을 빌려준 사실도 밝혀졌다.

검찰에 따르면 전 검사는 에이미가 수술을 받은 강남구 청담동 소재의 성형외과 병원장 최모씨를 만나 압력을 가해 재수술과 치료비 환불 등을 요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에이미는 지난해 초, 전 검사에게 연락해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았는데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있다'며 도움을 청했다.

전 검사는 지위를 활용, 성형외과 원장에게 협박성 발언을 했고 결국 성형외과 원장은 에이미에게 무료 재수술과 치료비 등 1500만원 가량을 변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전 검사는 에이미에게 현금 등 1억 원을 빌려준 정황도 추가로 포착됐다. 전 검사는 "사정이 딱해보였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검찰은 에이미와 전 검사의 관계가 특별한 것으로 보고 필요하다면 에이미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이미는 과거 100평대의 고급스러운 집을 공개했다.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타 유복하게 살아 온 에이미는 고급스러운 한남동 아파트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이에 에이미가 전 검사에게 1억을 빌린것에 대해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미, 현금 1억까지 깜짝 놀랐다" "에이미, 무슨 관계였을까" "에이미, 자꾸 이럴 꺼야?" "에이미, 정신 못차린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