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타이니지의 도희가 온스타일 '패션킬라(Fashion Killa)'에서 공개한 화보. 온스타일 제공
걸그룹 타이지니 도희가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실제키를 공개한 가운데, 작은 키와는 반대로 볼륨있는 몸매를 선보인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도희는 21일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서 자신의 키를 공개했다. 도희는 "내 키는 정확하게 151.8cm다"고 말했다. 도희의 고백에 프로그램 MC인 신동은 "더 크게 봤는데 실제 키가 더 작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희 실제 키 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실제 키 고백, 귀여워","도희 실제 키 고백, 진짜 작다", "도희 실제 키 고백, 알고 나니 더 귀엽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희가 최근 온스타일 '패션킬라(Fashion Killa)'에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한 8주간 도전에 나서며 공개한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빨간색 튜브톱 원피스를 입고 선글라스를 낀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작은 키와는 반대로 볼륨있는 몸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도희의 화보 공개에 "도희 귀여운데 섹시하기까지" "도희는 붉은색 드레스가 잘 어울린다" "도희 도도한 모습이 최고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