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의 여파로 예스24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사진=한국아이닷컴 박인영 인턴기자 )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스24' '엑소' 'EXO'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24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무료로 배포하는 가운데 티켓 예매처인 예스24 사이트의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예스24의 공연 예매 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재 사용량 급증으로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드릴 예정이며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는 지연 메시지가 뜨고 있다. 예매를 오매불망 기다려온 팬들은 접속이 될 때까지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상황이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의 예매를 앞두고 누리꾼들은 '네이버 시계' '가온차트' '티켓팅 연습 게임'등을 함께 검색하며 티켓 예매를 준비했었다.

특히 2013년 시상식을 모두 휩쓸고 있는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이번 '가온차트 K-POP 어워드'까지 차지하며 6관왕에 오를 수 있을 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 사이트 예스24의 지연에 대해 누리꾼들은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하러 예스24 대기중인데 이게 뭐야"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스24 제발 좀 열려라"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예매 누구 성공한 사람 있나요?" "가온차트 K-POP 어워드도 엑소가 1등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