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겨울왕국 패러디. (사진=유승우 인스타그램 영상 캡쳐)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겨울왕국 패러디'

가수 유승우가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 가운데, 겨울왕국 패러디도 함께 화제다.

유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이 엘사♥"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유승우는 기타를 들고 문 앞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인 'Do Yo Want To Build a Snowman?"을 불렀다.

유승우는 굳게 닫혀있는 문을 노크한 뒤 기타를 치며 특유의 미성으로 노래를 시작했지만 안에서 거절의 목소리가 들리자 "OK, bye~"라는 가사를 부르며 영상 밖으로 사라졌다.

'겨울왕국'속 한 장면을 재치있게 패러디한 장면에 귀여운 유승우의 눈 웃음이 더해져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유승우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했다.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입술이 밉다'로 약 4개월만에 음악 방송 무대에 등장한 유승우는 마치 뮤지컬 같은 무대를 꾸미며 훨씬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과 겨울왕국 패러디를 본 누리꾼들은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반가워"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이번 노래 좋다" "유승우 겨울왕국 패러디 어쩜 이리 귀엽니" "유승우 겨울왕국 패러디 재치 넘치네"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많이 기다렸다" "유승우 인기가요 컴백 남자 냄새 물씬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