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18회 예고 (사진=SBS)
'별그대 18회 예고'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 18회 예고가 공개돼 화제다.

19일 SBS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18회 예고 영상과 함께 텍스트 예고가 게재됐다.

'별그대' 텍스트 예고에 따르면 휘경(박해진)은 재경(신성록)에게 자백할 마지막 기회를 주지만 재경은 모든 악행을 부인한다. 이런 가운데 천송이(전지현)와 산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도민준(김수현)은 점차 초능력이 약해짐을 느끼고 불안해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천송이는 "내 앞에 순간 이동해서 와주면 안돼"라며 도민준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고, 천송이 엄마 양미연(나영희)이 도민준에게 "도매니저 대답해봐. 우리 송이랑 결혼할텐가?"라고 묻는 장면이 담겨있다.

이어 천송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과 함께 도민준이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만 이곳에 남기겠습니다. 천송이 최선을 다할게, 네 곁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게"라는 내레이션을 남겼다.

또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천송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별그대 18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18회 예고, 도민준 천송이 결혼하게 해주세요" "별그대 18회 예고, 18회가 기대된다" "별그대 18회 예고, 자꾸 보고싶은 드라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ldh14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