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스타일 단신]

'OB 골든라거' 113일 만에 5천만 병 판매 돌파
'OB 골든라거' 113일만에 5천만 병 판매 돌파

오비맥주는 지난 3월 24일 출시한 'OB 골든라거'가 지난 15일 기준으로 5043만 병을 판매, 출시 113일 만에 5천 만병(330ml기준)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국내에 저칼로리 맥주시대를 열며 인기를 모은 '카스 라이트'의 판매 속도를 2개월 가량 앞지르는 기록이다.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인구를 약 3천800만 명으로 추산했을 때, 5천만 병은 성인 1인당 'OB골든라거'를 1병 반 이상씩 마신 셈이다.

오비맥주는 'OB 골든라거'의 5천만 병 판매 돌파를 기념, 이달 말부터 일반 업소에서 'OB골든라거' 1병을 팔 때마다 일정액을 적립해 결식아동 등 소외계층 돕기에 사용하는 고객사은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K2, 캠핑 전용 공간 '캠핑라이프 존' 오픈
아웃도어브랜드 K2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K2 성수사거리점'에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 일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대형 '캠핑라이프 존'을 새롭게 오픈했다.

K2의 '캠핑라이프 존'은 갈수록 늘어나는 캠핑 소비자들에게 캠핑용품에 대한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제품구입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약 495m²(150여 평) 크기의 대형 매장 2층에 텐트, 테이블, 침대, 화로, 취사도구 등 캠핑과 관련된 모든 용품들이 실제 사용모습 그대로 전시되어 있어, 캠핑 입문자도 쉽게 제품을 접하고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아이 웨어 사필로, 친환경을 입다!"

아이웨어 브랜드 '사필로(Safilo)'에서는 구찌와 함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 웨어 프레임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2011 FW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을 통해 소개 된 이 제품들은 기존의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프레임을 제작할 때 주로 활용하는 전형적인 아세테이트가 아닌, 천연 소재 함유량이 높은 혁신적인 아세테이트를 사용하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리미엄 아이 웨어 사필로, "친환경을 입다!"
사필로와 구찌 아이 웨어는 샘플 제작 시에도 플라스틱 프레임 보다는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적 소재를 개발하여 사용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2012년 상반기에는 환경을 고려한 아이웨어 제품을 위해 생산 공정을 단순화한 새로운 포장을 계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웨어 카탈로그는 FSC 의 승인을 받은 종이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친환경적 운동을 벌이고 있다.

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는 일본 TDK사의 명품 음향 주변 기기 'TDK 히어로 라인' 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며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DK 히어로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로 국내에서는 이미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음향 주변 기기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TDK 히어로 라인'은 프리미엄 붐 박스 3스피커, 프리미엄 붐박스 2스피커, ST-800 HI-FI헤드폰, Xa-4604 미니 알람 클락도킹 및 USB 이어폰 등 TDK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핫트랙스는 광화문점 내 '디지털 코드' 코너에 음향 전문가를 배치, 제품 사용방법 안내 및 전자기타 시연, 또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명품 음향 브랜드, 'TDK 히어로 라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리즈는 여름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까덴시아 라벤더 필로우 스프레이와' '올리쥬 플로럴 워터' 2종으로 더운 여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까덴시아 라벤더 필로우 스프레이'는 두통이나 신경통, 불면증 등을 안정시키는 데 효능이 있는 '라벤더'를 이용해 잠 못 이루는 열대야에 쾌적한 숙면을 돕는 아이템이다. '올리쥬 플로럴 워터'는 국내 최초로 국립 농산물 품질 관리원에서 식용 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한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토너 겸용 미스트 제품이다.

기존의 플로럴 워터의 경우 10% 내외의 플로럴 워터 함유량을 지니는 데 비해, 올리쥬 플로럴 워터는 98% 순수 플로럴 워터와 히알루로산, 글리세린만으로 이루어진 천연제품이다.


아로마리즈, 필로우 스프레이 등 여름 신제품 2종 출시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