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스타일 단신]

단 6병,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40년 국내 첫 출시

수제 명품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추석을 맞이해 '발베니 40년'을 국내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베니 40년'은 국내 출시된 싱글몰트 위스키 중 가장 높은 연산을 가진 제품으로 전 세계 150병 한정 생산됐고 국내에는 6병만 출시된다.

한 병의 판매가는 1,500만원이다. 발베니 40년은 위스키 업계의 신이라 불리는 몰트 마스터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Stewart)'가 지난 45년간 쌓은 위스키 셀렉팅의 모든 노하우가 깃들어 있는 제품으로 총 6개의 오크통에 들어있던 몰트 원액으로 만들어 깊고 풍부한 꽃 향기와 절제된 맛이 특징이다.

발베니 40년은 신세계 백화점(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 문의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론칭

불고기브라더스, 필리핀 최대 번화가에 해외 첫 오픈
카페베네가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로 외식업 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 오는 10월 하순, 서울 강남에 론칭할 예정으로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카페베네는 2008년 커피전문점 시장에 진출한 이래 큰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전국 660여 곳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 하나의 브랜드 '블랙스미스' 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만큼 한층 문화적이고 세련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카페베네는 새로운 감각을 강조한 BI를 정하고, 최고의 메뉴와 맛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

불고기브라더스, 필리핀 최대 번화가에 해외 첫 매장 오픈

불고기브라더스는 9월 8일, 해외 첫 매장을 오픈 한다. 지난 5월 필리핀 현지 외식업체 CRCI와의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후 3개월간의 준비 끝에 필리핀의 중심지인 마닐라 마카티 그린벨트 5 지역에 첫 선을 보이는 것. '필리핀 마카티 그린벨트 5점'이 자리잡은 그린벨트 몰은 필리핀 최대의 쇼핑 메카로, 해외 유명 SPA 브랜드부터 명품까지 한자리에서 쇼핑이 가능하고 영화관, 호텔, 스파는 물론 다양한 음식점 등이 모여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필리핀 마가티 시티점'은 약 60평, 총 114석의 규모로 개장하며, 필리핀의 현지 외식사업체인 CRCI에 의해 운영된다. 첫 해외 매장임을 감안하여 불고기브라더스의 대표 메뉴인 구이 메뉴 외에도 외국인들도 즐길 수 있는 한방 수육, 소고기 잡채, 갈비찜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카스와 아트의 만남'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더불어 그동안 중구난방으로 표기되던 한식의 영문명을 한식세계재단에서 제시한 한식 표기법에 따라 표기해 추후 한식의 올바른 표기를 알리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이번 필리핀 1호 매장에 이어 오는 12월 Ayala 타운센터 내에 2호 매장을 오픈하며, 캐나다에도 1호 매장을 오픈,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지난 9월 2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유명 아티스트 7인과 함께 '카스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회 겸 기념파티를 열고 '카스'의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창작물들을 선보였다.

이번 '카스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스타 패션디자이너 스티브 J & 요니 P, 팝아티스트 이에스더, 산업디자이너 이광호 & 황형신, 디지털아티스트 오은석, 사진작가 김민관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했다.

티켓몬스터, 원프라이스 패션 브랜드 '페르쉐' 론칭
패션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는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티셔츠를, 팝아티스트 이에스더는 억압된 생활에서 일탈을 꿈꾸는 현대인의 욕망을 'Cass Escape' 작품을 통해 표현했다.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는 신개념 원 프라이스 패션 브랜드 사이트 '페르쉐(www.perche.co.kr)'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페르쉐는 스타일 퀴즈를 푼 고객 개개인에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의 맞춤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쇼핑의 재미와 실속을 제공하는 신 개념 사이트다.

페르쉐는 국내 유명 브랜드 슈즈 디자이너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디자인한 퀄리티 높은 슈즈를 단일 가격인 49,000원에 매월 새롭게 출시, 트렌드 세터의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페르쉐는 오는 10월 초 본 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 사이트에서 VIP 론칭 파티 초대권을 신청한 이들 중 선정을 통해 맞춤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특별 구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