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한 남자 만드는 헤어스타일머리 양옆 커트뒤 윗부분 볼륨 스타일링 제품 이용해 쥐어짜듯 매만져야 멋스러워

흔히들 가을을 남자의 계절이라고 부른다. 야상 점퍼나 가죽 재킷을 입고 길을 걸어가는 남자의 뒷모습은 한층 더 섹시하고 야성적으로 보인다. 남성미를 한층 더 드러낼 수 있는 가을, 스타일과 패션으로 무장한다면 한층 더 매력적인 이미지를 보여 줄 수 있다. 가죽 재킷이나 트렌치 코트, 야상 점퍼 등으로 멋을 냈다면 이제는 헤어스타일 차례다. 터프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에 도전해 보자.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은 야성미를 드러내는 남자 아이들 그룹의 헤어스타일로 대표된다. 머리의 양 옆을 깨끗하게 커트를 한 후 머리의 가장 윗 부분에 볼륨을 주는 것이 핵심이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살리면 강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준오헤어의 셜리 스타일리스트는 "와일드 스트리트 커트는 샴푸 후에 어떻게 머리를 매 만지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판가름 난다. 집에서 잘 관리하면 매일 미용실에 간 것처럼 댄디하면서도 매끄러운 스타일을 보여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은 샴푸 후에 찬바람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머리의 윗부분을 가운데로 몰아가면서 드라이 하고, 스타일링 제품을 이용해 머리를 쥐어 짜듯 만지는 것이 포인트다. 단 머리카락이 한 방향으로 쏠리는 것을 막아야 한다. 다양한 방향으로 머리를 만져주면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결을 만든다. 강한 남성미가 표현되는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이 완성된다.



문미영기자 mymoon@sp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