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 직접 화장품을 구입하는 일은 쉬운 게 아니다. 자신을 꾸미는 그루밍족이 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남성들은 평범하다. 여성들이여, 직접 화장품을 사기 어려운 남자친구, 남편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보자.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남성은 칼바람과 자외선에 피부 건조화가 일어날 수 있다. 스키, 스노보드, 얼음낚시 등을 즐기고 나면 피부가 자극 받아 건조해진다. 레저를 끝낸 이후에는 수분을 충분히 주는 보습 크림이나 팩으로 관리한다. 잠잘 때 사용하는 슬리핑 팩은 바르기만 해 사용이 간편하다.

빅토리아 스웨덴 에그팩은 달걀 흰자에 들어간 단백질 성분이 피부 자극 없이 피지와 각질을 관리해준다.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해 사용 후에도 당기지 않는다. 이성에게 선물할 때 아침에는 비누로, 저녁에는 팩으로 사용하도록 알려주기만 하면 된다.

라네즈는 화장품 사용에 익숙치 않은 남성을 위해 간소화한 슬리핑 팩을 만들었다. 라네즈 옴므 아쿠아 액티브 슬리핑 팩은 바르고 자면 수분과 활력을 준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피로 흔적이 눈에 띄는 남성에게는 피부 회복이 가능한 제품을 선물한다. 다크 서클 완화용 눈 관리 제품이나 피부 안색을 밝혀주는 제품을 바르게 되면 생기를 되돌려준다.

쏘내추럴의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더블 이펙트 아이 겔은 눈가 주름을 개선시켜준다. 수면 부족, 피로의 축적 등에 의해 생성된 다크 서클을 완화시켜준다.

랑콤의 맨 에너자이저 토탈 플루이드는 피부에 활력을 주는 남성 피부 회복제다. 안티-스트레스 효과로 트러블을 없애준다. 스트레스, 수면부족, 불규칙한 생활과 식습관 등으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가꿔준다.

클라란스 맨 퍼티그 파이터는 피부 안색을 즉각적으로 되찾아주는 SOS 제품이다. 시어버터와 마룰라 성분이 스트레스를 받은 안색을 되돌리고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펄스레인, 센텔라, 블루 알파인 시슬의 특이 성분이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헤라 옴므의 블랙 퍼펙트 롤온 에센스는 얼굴 윤곽, 피부톤,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문지르는 도구(애플리케이터)의 마사지 시너지 효과가 남성의 두터운 피부층에 유연감을 준다.


▶ 또다른 남자와도… '방송인 A양 동영상'의 모든 것
▶ 앗! 정말?… 몰랐던 '선수'남녀의 연애비법 엿보기
▶ 불륜·헐뜯기 행각도… 스타들의 이혼결별 속사정
▶ 아니! 이런 짓도… 아나운서·MC 비화 엿보기
▶ MB와 측근들 줄줄이 비리 의혹… 이제 시작일 뿐?
▶ 폭력에 멍든 학교, 이정도라니… 적나라한 실상들



이현아기자 lalala@sp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