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토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③덕봉산- 첫 번째 능검 대비 주행 안정되며 외곽 불리한 경합 후에도 스피드와 뒷심 확연히 좋아진 모습으로 변화 보였다. 컨디션 조율하며 상태 잘 만들어 강자 없는 편성에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⑨존칼리스- 최근 힘차고 근성 좋아지며 걸음 늘고 있는 마필로 승군전 늘어난 거리 자리 못 잡아 거리 손해 보며 고전했다. 선행경합 치열한 가운데 적정거리 맞아 강자 없는 편성에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⑪아스카호크- 동반훈련으로 끈기 보강한 마필로 주행이 한결 부드러워진 모습에 투지도 더욱 강해졌다. 거리 늘었지만 충분히 뚝심 발휘가 가능해 기대치 있다.

4경주 ⑫영광챔프- 주행심사시 순발력을 앞세워 통과한 마필로 데뷔전 근성 부족으로 아쉬움 남겼다. 지난주부터 동반훈련으로 끈기 보강했고 상태도 더욱 좋아져 거센 도전이 가능해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7경주 ②블루밴드소닉- 한동안 슬럼프를 겪으며 능력 발휘가 쉽지 않았으나 최근 뚜렷한 회복세로 좋은 경주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주는 해볼 만한 상대와 전개의 이점도 유리해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12경주 ⑩돈디아브로- 최근 전개의 불리함, 강한 상대들로 인해 능력 발휘가 쉽지 않았다. 이번 경주는 적정거리에 비교적 최적의 전개가 가능해 최소한의 힘소진으로 능력 발휘할 마필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8경주 ⑪짝꿍- 체구도 상당히 좋아 아주 믿음직스럽다. 기본 능력도 충분히 잠재된데다 직전 방심으로 경주를 망쳤다. 이번에는 신중하게 접근하면서 우승을 챙긴다.

10경주 ②임페리얼스타- 기본 능력이 출중해 단연 인기 마필이다. 특히 출전마들이 다소 한 수 아래여서 우승은 손쉽게 거둘 전망이다. 최근 안정감을 보여 주면서 승군 하는 것 시간 문제다.

<2월 26일 일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⑦금준이- 공백전 스피드 보강된 걸음으로 외곽 무리한 주행 후에도 뒷심과 끈기 나아진 모습 보였다. 공들여 전력 끌어 올렸고 상태 확연히 좋아져 줄어든 거리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⑬등태산- 승군 이후 컨디션 난조로 고전했지만 보여줄 걸음 남아있는 마필로 탄력 좋아 빠르지 않은 흐름의 전개 유리하다. 최근 상태 호전되며 걸음 변화 보여 강자 없는 편성 속에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5경주 ⑥노피어- 최근 훈련강도 올리면서 가능성 보인 마필로 강구보를 직전보다 더 길게 끌어주며 지구력 보강하는 모습이다.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져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6경주 ⑬등태산- 최근 들어 가장 강도 높은 훈련으로 걸음 늘린 마필로 힘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살아난 모습이다. 중반 무빙력 살린다면 종반 뚝심 발휘가 가능해 승산 있는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3경주 ⑥데저트섀도우- 기본기가 좋은 마필로 최근 실전을 치르면서 힘이 차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다. 강공 속 입상 노려볼 마필로 손색없다.

8경주 ⑭승승만승- 기본 선두력이 좋은 마필로 최근 예전 대비 뒷심 보강이 눈에 띈다. 이번 경주는 단독 선행 찬스를 맞이했고, 편성상 우위를 점할 상대로 능력 발휘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3경주 ④찬기파랑- 능력에 비해 아직 입상을 하지 못한 대기만성형의 마필이다. 그동안 승운이 없는 가운데 정상급의 마필들과 경험이 강점이라 이번에는 우승은 떼논당상이다.

7경주 ④런웨이- 체구에 비해 뚝심은 대단히 좋은 마필이다. 최근 다소 주춤거리고 있으나 혼전 몸싸움에는 일가견이 있어 이번에야 말로 주특기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