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주

승부거리 월등한 1번 박태호가 축. 나머지 착순을 찾는데 주력할 수 밖에 없겠다. 2번 정성훈, 3번 채종석, 6번 권언호가 도전세력으로 기대되는데 1번이 호남권 선배인 3번 채종석을 챙길 것으로 판단된다. 1-3에 주력했으면 한다.

▲9경주

기량 앞선 4번 김명래의 독주가 예상된다. 초주선행을 배정 받았지만 객관적 전력상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나머지 착순은 고만고만한 선수들간의 접전양상인데 4번과 연대 가능한 3번 이경수와 힘 좋은 2번 김상인으로 압축할 수 있겠다. 4-3,2 순으로 추천한다.

▲12경주

뚜렷한 강자 없이 2번 윤현준, 6번 전대홍, 7번 고요한이 각축을 벌이는 경주. 6번이 인지도에서 근소하게 우위에 있지만 자력승부에 약점이 있는 만큼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개인적으론 신예의 투지를 앞세울 2번 윤현준을 축으로 공략하고 싶다. 2-6,7을 노려본다.

▲13경주

다양한 작전구사능력을 바탕으로 특선급 강자로 활약하고 있는 6번 김종력과 최근 기량이 일취월장한 5번 김원정이 경합을 벌이겠다. 객관적 기량 앞선 두 선수가 초주부터 앞뒤로 포진하며 상부상조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복승식이라면 단방도 가능할 듯. 문제는 쌍승인데 객관적 인지도를 우선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6-5를 추천한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