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주

승부거리 앞선 7번 정준기가 축. 이 정도 편성에서는 한 바퀴 선행도 무리가 없어 보인다. 도전세력으로는 마크추입에 능한 3번 허남과 7번의 습성에 대해 간파하고 있는 6번 최항진이 기대된다. 7-6에 주력을 하고 7-3을 차선책으로 하는 전략을 추천한다.

▲6경주

비교적 만만한 상대 만난 5번 강병철이 축. 나머지 착순을 찾는데 주력할 수 밖에 없겠다. 상대선수로는 1번 고광종, 3번 안성민, 7번 노택훤이 꼽히는데 5번 앞에서 자력승부를 펼쳐 나갈 7번이 전법상 유리해 보인다. 5-7에 주력을 했으면 한다.

▲10경주

특선급에서 나란히 내려온 1번 이창용과 7번 고종인이 경합을 벌이는 경주. 두 선수의 기량이 엇비슷하긴 하지만 전법적인 면에서 1번이 우세한 만큼 1-7이 기본이다. 혹시라도 1번이 7번을 완파한다면 창원권 동료인 2번 우종길이 마크로 뒤따라 붙을 수 있겠다. 1-2가 차선책.

▲14경주

다양한 작전구사능력을 바탕으로 특선급 강자로 활약하고 있는 5번 김종력과 최근 기세 꾸준한 2번 김영섭이 경합을 벌이겠다. 기량 앞선 두 선수가 초주부터 앞뒤로 포진하며 상부상조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복승식이라면 단방도 가능할 듯. 문제는 쌍승인데 객관적 인지도를 우선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5-2를 추천한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