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토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④대권- 뚜렷하게 전력 신장된 모습은 아니지만 최금 스피드 향상되며 걸음 변화 보이는 마필이다.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의 전개에 유리하고 강도 올려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어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④야후비올라- 선ㆍ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좋은 체형에 순발력과 주폭 양호하고 채찍반응과 근성도 괜찮아 발전 기대치 높은 마필이다. 오랜 기간 데뷔전 준비 잘 마쳐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⑤아스떼리- 최근 들어 가장 강도 높은 훈련으로 전력 다지는 모습 속에 주행 안정되고 탄력감도 좋아진 모습이다. 현거리 경쟁력 보인 만큼 전개만 잘 풀어간다면 기대치 있다.

2경주 ⑨플라이레이디- 직전대비 훈련강도 올리면서 강구보를 길게 끌어 지구력 보강했다. 힘이 차면서 주행 안정되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강해져 선행 승부가 가능해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2경주 ⑦하얀누리- 초반 순발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선행형 마필이다. 이번 경주는 오랜만에 승부기수가 기승을 하고 있고, 단독 선행 찬스에 경주 여건이 좋아져 관심마로 손색없다.

12경주 ⑥포트실버- 현군에서는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마필로 최근 공백 복귀 후 빠른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주는 1400m 경주 거리와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고 전개 이점 유리해 관심.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③무패우승- 전개 자유로운 마필로 직전경주 인기 모으고 고전했다. 기승기수 교체하고 선행 약한 편성이라 출발부터 밀고 나와 내측 앞선 자리 잡고 직선승부 가능해 복승식 한자리 유력한 편성 축.

3경주 ⑨미카- 지구력 문제나 순발력 좋은 말로 거리 대폭 줄고 강자 없는 편성에 기승기수 공들여 훈련한 마필이다. 출발지 외곽이나 선행 강한 상대 없어 출발부터 밀고 나와 앞선 승부 노려볼 입상도전마.

<9월 2일 일요경주>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⑥스마트체스넛- 능검시 가능성 보였지만 데뷔전 의지 없는 외곽 주행으로 시종 탐색하며 실전적응 마친 뒤 강도 올려 스피드 보강하며 전력보강 마쳤다. 상태와 탄력 좋아져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②눈깜짝이- 선행시 능력발휘 용이한 전형적인 선행형 마필로 부중 불리하지만 출전마 중 순발력 가장 좋아 선행 나설 수 있는 호기 맞았다. 상태와 걸음 좋아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선행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①드림디바- 출발지 이점 안고 선행 승부가 가능한 마필로 동반훈련으로 부족한 끈기 보강하는 과정에서 투지도 더욱 강해졌다. 전개 살린다면 충분히 버틸 수 있는 마필이다.

3경주 ⑥막강배틀- 강구보를 의도적으로 길게 끌어주며 지구력 보강에 집중하면서 강한 승부의지 엿보인 마필. 거리 줄고 편성도 그리 강하지 않아 충분히 자력 입상도 가능해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2경주 ⑥하늘문- 현군에서는 꾸준한 적응을 한 마필로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만한 상대를 맞이했다. 전개의 이점이 유리하고 적절한 거리를 맞이해 관심마로 손색없다.

5경주 ⑤프라이빗라온- 데뷔전에 임하는 4세의 마필로 5군 경주에 점핑 출전을 하고 있으나 이미 능력적인 측면에서는 한 수 위의 마필로 손색없다. 이번 경주 강하게 노려볼 복병마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②적벽대전- 순발력 떨어지나 종반 탄력 좋은 엄청난 덩치마로 계속해서 인기 모으고 고전했다. 강자 없는 편성에 선행 강한 상대 없고 거리 줄어 유리한 말로 출발지 이점 있어 차분하게 추입 노려볼 입상 유력마.

3경주 ⑤톱기어- 지구력 보강하고 나오는 순발력 좋은 말로 직전경주 입상한 상승세에 거리 줄어 유리한 말이다. 강자 없고 선행 약한 편성이라 출발부터 강하게 밀고 나와 선행 버티기 가능한 입상 유력마.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