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범현 기수 개인 통산 500승 달성

서울경마공원의 최범현 기수가 지난 6일 서울경마공원 제7경주에서 '스피드테크닉'과 함께 개인 통산 500승을 달성했다. 이로써 최범현 기수는 현역 기수들 중 다섯 번째로 500승 고지에 올라서면서 '영예기수'로 등극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되었다. 특히 이번 최범현 기수의 500승은 지난 7월 8일 '동반자의기적'으로 499승을 올린 지 세 달 만에 달성된 것으로 감격을 더했다. 500승 후 가진 인터뷰에서 최범현은 "아홉수에 부상까지 겹쳐 심리적 부담감이 상당했지만 팬들의 응원이 많은 힘이 되었다"며 "이번 500승 달성으로 마음의 짐을 덜어낸 만큼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료 마문화 체험 프로그램

서울경마공원(본부장 김병진)은 10월부터 11월 25일까지 서울경마공원 마문화체험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체험 내용은 마사박물관 견학, 미니호스 점핑쇼 관람, 마방체험(말과 친해지기, 마방치우기, 말과 산책 등으로 구성된다. 체험시간은 매주 토ㆍ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2시 50분이며 비용은 무료다. 체험인원 규모는 1일 3가족으로 부모 중 1인과 자녀가 함께 한 팀으로 신청하면 된다. 단, 자녀는 초등학생에 한정된다. 참가 희망자는 수요일부터 토요일(일요일-화요일 불가) 사이에 전화(02-6006-3492)로 체험가능일자를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RA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참여광장>공지사항)를 참조하면 된다.

경마공원 입장권으로 서울랜드 할인

서울경마공원은 10월 6일 이후 11월 4일까지 서울경마공원의 입장 티켓을 제시할 경우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1만원 할인(입장티켓 1매당 4인까지 할인, 최대 4만원 할인)해 주는 할인이벤트를 시범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간ㆍ야간 자유이용권에 모두 적용되며 한 달 간 시범시행 후 성과와 연계하여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서울경마공원은 10월말 서울랜드와 MOU체결을 통해 지속적인 공동마케팅의 기반을 마련했으며, 상호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신규 이벤트를 발굴해나갈 계획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