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와 색상 다채로워 색다른 패션 포인트 부여일반 가죽 프린트 입힌 제품 합리적 가격 관리도 쉬워아나콘다 뱀피 무늬 단색 옷 매치 톡톡

'뱀의 해' 계사년에 의미를 두고 뱀피 스타일로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무늬와 색이 다양한 뱀피는 색다른 매력을 줄 수 있는 소재다.

뱀피는 거친듯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소재 자체만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뱀피가 쓰인 가방은 고급스러움과 섹시함,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풍길 수 있어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좋다. 과거 몇 년 전만 해도 특별한 모임에나 들고 다녔을 뱀피 가방은 실용성이 강조된 디자인이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색상을 입은 뱀피 가방이 유독 많은 것도 모임에만 국한하지 않고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뱀 가죽은 가격대 부담이 있어 일반 가죽에 뱀피 프린트를 입힌 제품들의 구매율이 훨씬 높다. 가격도 합리적인데다 관리도 쉬워 활용도가 뛰어나다. 패션브랜드 브라스파티 측은 "언뜻 보기에 뱀피에 부담을 느낄 수 있지만 알고보면 어떤 의상에나 두루 잘 어울리는 소재다"고 말했다.

뱀피 무늬 중 파이톤 무늬는 원색과 만나면 심플한 겨울 옷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아나콘다 뱀피 무늬는 그물을 연상케 하는데 단색의 옷과 잘 어울려 금색, 검정, 회색으로 주로 선보이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현아기자 lalala@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