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키넥트 트레이닝' 신체 힘·활동성 체크해 체계적 맞춤 운동 제공전자책 '크레마' 출퇴근 시간 독서 용이

나이키+키넥트 트레이닝
새해 계획 목록에 금연과 다이어트 같은 건강 관리와 영어 공부, 자격증 준비 등의 자기 계발은 이제 기본이다.

더불어 꼼꼼한 구강 홈케어를 위한 음파전동칫솔, 손안의 서재인 전자책 등 새해 계획을 돕는 아이템 상품도 있어 흥미를 끈다.

# 고기능성 음파전동칫솔로 치아를 건강하게

치과에서 권장하는 칫솔질을 제대로 하고 있는 성인은 10명 중 3명 이하라고 한다. 고기능성 음파전동칫솔을 잘 이용하면 구취를 줄이고 치아도 밝게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치주질환과 치아우식증 같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음파전동칫솔은 음파가 발생시키는 부드러운 공기 방울로 일반 칫솔이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한다. 은 분당 3만1,000회 음파 진동으로 치아 표면의 플라그를 자극 없이 일반 칫솔 대비 100%까지 더 제거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잇몸 관리 모드와 미백 기능 모드 등 총 다섯 가지 브러싱 모드를 제공해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치과의사가 권장하는 2분 양치질 타이머 내장으로 치아 상하좌우를 보다 정확하게 세정할 수 있어 효과적인 홈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거실에서 즐기는 나만의 트레이너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

신년 계획 중 가장 쉽게 무너지는 결심 중 하나가 바로 다이어트. 운동은 해야 하지만 피트니스 센터로 가는 길이 왠지 멀게만 느껴진다면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XBOX360 전용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은 스포츠브랜드 나이키가 수십 년간 운동선수들과 축적한 데이터로 집안 거실에서도 체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키넥트 기술을 결합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신체의 힘과 활동성을 평가해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자세와 움직임을 정확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을 처음 시작한 사람은 물론, 프로 운동 선수들까지도 개인의 실력에 맞게 전문화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크레마
#출퇴근길 독서엔 무거운 종이책 대신 전자책 ''

책 읽을 시간이라곤 출퇴근 시간밖에 없는 직장인에게 무거운 종이책은 불편할 수밖에 없다. 전자책 ' 터치'는 터치가 가능한 e-ink 단말기로 한 개 서점의 전자책 콘텐츠만 볼 수 있었던 기존 단말기들과는 달리 알라딘, 예스24, 반디앤루니스에서 구매한 전자책을 모두 볼 수 있다.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와 달리 자체적으로 빛을 내지 않는 e-ink 패널을 사용해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덜 피로하다. 단말기 한 대에는 전자책 3,000권 가량을 담을 수 있고, 한 번 충전하면 40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행으로 지친 마음 달랠 땐 '다기능 아웃도어 백팩'

올 한 해 바쁜 일정에 치여 변변한 휴가 조차 못 보냈다면 배낭 하나 매고 훌쩍 떠날 수 있는 국내 여행을 계획해보자.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등장한 고기능성 백팩은 등산이나 트래킹, 출사 등 야외 활동에서도 빛을 발한다.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의 백팩 '터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손색없는 오피스룩을 완성시켜주는 동시에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소재로 여행을 떠날 때도 용이하다.

만다리나덕 백팩 '터치'


정용운기자 sadzoo@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