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올인원' 인기

롯데헬스원 '스킨5 수퍼워터'
직장인 이진서(26ㆍ여)씨의 아침은 바쁘다. 스킨, 로션과 같은 기초 화장은 물론이고 각종 색조 화장까지 마치고 나면 한 시간은 기본. 여기에 퇴근 후에도 피부관리를 위해 각종 천연 팩에 영양크림, 수분크림을 붙이고 바르며 미용을 위해 상당시간을 소비한다.

이씨처럼 바쁜 아침을 보내는 직장인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뷰티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를 보며 메시지를 보내는 멀티기능의 스마트폰부터 냉·온수와 얼음에 와인셀러 기능까지 탑재한 정수기, 가습·제습·살균 기능이 동시에 되는 공기 청정기까지. 가전업계에서 비롯된 '올인원' 바람이 뷰티업계까지 들이 닥쳤다.

이에 업계에서는 다음날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 다음날 아침 맑고 투명피부를 만들어 주는 이너뷰티 제품부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크림까지 효과는 물론 시간과 비용까지 아껴주는 올인원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롯데헬스원은 이달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올인원 이너뷰티 '스킨5 수퍼워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보습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히알루론산을 비롯, 비타민C, 콜라겐, 식물성 오메가3, 양태반 등 5가지 천연 성분의 워터펌핑작용을 통해 수분공급은 물론 영양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해 준다. 기존의 파우치 형태의 마시는 '스킨5'와 달리 정제타입으로 만들어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보습에 대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롯데닷컴 등 주요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샤넬의 CC크림은 단 하나의 제품으로 다섯 가지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제품은 샤넬 연구소와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가 고안해 낸 것으로 오래도록 지속되는 메이크업에 스킨케어의 효능을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깨끗이 클렌징한 피부에 CC크림을 바른 후 메이크업을 진행하면 되고, 낮 동안은 수정 메이크업용으로도 사용 할 수 있다.

쏘내추럴의 크림 타입 스틱 블러셔 '페이스 레이어링 샤이니 치크 스틱'은 양 볼에 혈색과 입체감을 전해주는 크림 타입 스틱 블러셔다. 핑크, 피치, 골드의 다양한 컬러를 낼 수 있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크림 제형이라 우수한 피부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을 자랑하며 휴대가 편한 스틱 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립스틱과 아이 섀도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163년 전통의 유럽 비누명가 '카푸스'는 거품목욕, 보디워시, 샴푸가 하나로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카푸스의 헤어&바디샴푸 라인은 풍부한 거품과 럭셔리한 향이 특징이다. 최고급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세정과정에서 씻겨나가는 피부 지방층을 보충해 주며,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와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김성환기자 spam001@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