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업·입학시즌 맞아 카메라 프로모션 다채니콘, 구매고객에 사은품… 가방 배터리 중 선택 제공캐논 '봄 페스티벌' 개최… 하이브리드 자전거 선물소니 메모리카드 등 증정

카메라 업체들이 졸업ㆍ입학 시즌 대목을 맞아 대대적인 선물공세를 펼치고 있다. 평소 카메라를 구입하려는 계획이 있다면 이러한 찬스를 놓치지 말고 다양한 상품도 챙겨보자.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는 니콘 카메라 및 렌즈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10일까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니콘 DSLR 카메라와 NIKKOR 렌즈, Nikon 1 및 COOLPIX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월 14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승인을 마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DSLR제품 중D4, D800/E, D600, D7000 구입 고객은 카메라 가방(Canvas N) 또는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선택 할 수 있다. D5200과 D3200 구매고객은 스마트커넥터(WU-1a) 또는 배터리 중 하나를 선물 받는다.

또 Nikon 1 V2, Nikon 1 V1, Nikon 1 J2, Nikon 1 J1 구매 고객은 러쉬세트 또는 배터리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이외 D5100과 D3100 구매고객, 그리고 2013년 신제품을 포함한 COOLPIX 22종 구매 고객에게는 피자상품권을 선물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www.canon-ci.co.kr)은 '캐논으로 봄 페스티벌'을 열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3월 말까지 EOS 60D, EOS 650D, EOS M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캐논 DSLR 카메라 EOS 60D, EOS 650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한경희 스팀 다리미 또는 캐논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선물한다.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스 이어폰과 약 65종의 캐논 EF렌즈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EOS M 전용 렌즈 어댑터(EF-EOS M)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4월 7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아이디당 한 개의 제품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소니코리아(www.sony.co.kr)는 25일부터 3월 17일까지 카메라와 캠코더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소니, 2013 첫 선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DSLT 카메라 '알파' 3종,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 2종, 콤팩트 카메라 '사이버샷' 1종, 프로젝터 캠코더 '핸디캠' 3종 등 총 9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하면 백팩, 고급 사무용 의자, 소니 정품 배터리와 메모리카드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올림푸스코리아(www.olympus.co.kr)는 3월 24일까지 카메라 및 렌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2013 Dream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 후, 올림푸스 홈페이지를 통해 3월 말까지 정품등록 및 사은품 교환권을 등록하면 최대 45만원 상당(세로그립 349,000원, 블루투스 무선전송기 펜팔 99,000원 선택 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주 1회 발송되며, 사은품 소진 시 다른 품목으로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해당 제품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OM-D E-M5), 아웃도어 카메라(TG-2), 초소형 콤팩트 카메라(VH-210) 등 9종이다.



안민구기자 amg9@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