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춥고 길었던 올겨울 추위가 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다. 따뜻한 햇볕과 싱그러운 바람이 겨우내 꽁꽁 얼어붙어 있던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고 있다.

돌아온 봄날을 즐기기 위해 많은 이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매체들은 저마다 봄 여행지 추천 정보를 쏟아내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잘 알려진 강원도는 누구와 방문해도 좋은 여행지로 자주 소개되고 있다.

요즘 강원도에 가면 겨우내 쌓였던 눈이 녹으면서 더욱 푸릇한 산을 바라볼 수 있다.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바다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강원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펜션이다. 강원도펜션, 속초펜션은 어지간한 호텔이나 리조트보다 편안한 시설과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 연인이나 가족단위 여행들로 연중 북새통을 이룬다.

속초펜션추천지로 잘 알려진 ‘몰디브펜션(www.maldiveps.com)’은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몰디브펜션 관계자는 “펜션 내부에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 바비큐장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돼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카페와 레스토랑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이용될 만큼 바다 경관과 분위기가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올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속초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몰디브펜션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추천여행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현준기자 realpeace@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