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특별한 선물

매년 돌아오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가장 큰 고민은 선물일 것이다. 건강기능식품 등도 좋지만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 선물을 추천한다.

▲노화방지 안티에이징 세럼

피부노화에 신경이 쓰이는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안티에이징 크림을 선물해 보자. 노에사의 '안티에이징 콘센트레이트'는 밤 사이 피부세포를 재생시키고 주름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아이리스, 백다향, 파라크레스 꽃 추출물 등 다양한 야생식물이 원료로 쓰였다.

밤 사이 피부 복구기능을 더욱 활성화시킨다. 올리브추출물이 수분공급기능을 증가시키고 외부로부터의 수분손실도 차단해 건조해 생기는 주름을 예방한다. 아마인 추출물의 호르몬 작용으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눈에 좋은 LED 스탠드램프

라문(RAMUN) 스탠드 램프 아물레또(amuleto)는 디자인과 눈 건강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알레산들 멘디니가 디자인한 실용적인 선물이다. 선물 받는 사람만을 위한 오더 메이드와 특별한 인그레이빙(판화 제작)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특별함을 가질 수 있다.

아물레또는 세 개의 원형구조와 직선으로 이루어져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빛 떨림 현상이 적고 일반 전구에 비해 자외선과 적외선이 없어 눈 건강이 중요한 어르신들에게 부담감이 최소화 되도록 제작됐다. 촛불 정도의 밝기부터 11단계 조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상황에 따라 고급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방수방풍 아웃도어 재킷

간단한 조깅이나 등산을 즐기는 부모에게는 아웃도어 의류를 선물해 보자. 밀레 시킴 GTX자켓은 엄홍길 프리미엄 라인으로 다채로운 컬러와 기능이 돋보이는 남성 자켓이다. 고어텍스 퍼포먼스쉘 소재를 사용해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방수방풍 기능으로 외부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미세한 구멍으로 몸 안의 땀은 배출해 내고 바깥의 물은 막아 준다. 온도 변화에 민감한 어르신들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마찰이 잦은 어깨와 팔꿈치 부분의 웰딩 처리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소매의 입체 패턴으로 활동성 및 슬림한 핏감도 선사한다.



정용운기자 sadzoo@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