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포터블 오디오·벌레퇴치기 등 센스만점 아이템

삼성무선 포터블 오디오
캠핑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사색에 잠기기 위해 홀로 떠나는 솔로 캠핑, 숲속이나 강변이 아닌 옥상에서 즐기는 옥상 캠핑, 최소한의 장비만 가지고 떠나는 미니멀 캠핑, 텐트 안팎을 집처럼 인테리어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미는 이른바 감성 캠핑 등 캠핑의 종류 또한 너무나 다양해졌다. 캠핑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센스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음악과 함께 하는 뮤직 캠핑

경기관광공사는 '주말엔 경기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를 매 주말마다 제부도, 국화도, 풍도 등지에서 총 15차례 열 예정이다. 특히 음악회와 함께 이색 캠핑 사업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 무선 포터블 오디오는 음악과 함께하는 캠핑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별도의 연결케이블 필요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 저장된 음악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고품질 사운드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잡을 정도로 작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한번 충전시 1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자연을 벗삼아 즐기는 캠핑

도심을 벗어나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다 보면 모기, 날벌레 등의 해충으로부터 방해를 받을 수 있다. 벌레퇴치기 버그헌터 SHI-207은 하루살이를 비롯한 여러가지 곤충과 인체에 해로운 날벌레들이 가장 좋아하는 빛을 발광하는 자외선 전광램프를 이용한 제품이다. 날벌레들을 자동으로 감전사 시킨다. 배터리 내장 충전식으로 전기가 없는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연기나 냄새가 없어 안전하다. 12시간의 긴 사용시간으로 온 가족을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2000'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해 줄만한 조명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콜맨 LED 스트링 라이트는 옐로우, 핑크, 그린, 블루 4가지 색상의 미니 랜턴 12개가 스트링에 매달려 있다. 텐트 내외부에 장식용 무드 등으로 사용하기에 좋고 아기자기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건전지 3개로 2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어 밤새도록 불이 꺼질 걱정이 없으며 360의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지 휴대가 간편하다. 코드 길이는 4.2m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여자들만의 출사 캠핑

모든 여행지에는 카메라가 빠질 수 없다. 예전에는 무거운 DSLR이 대세였다면 요즘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미러리스 카메라가 인기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2000은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 여성들에게 인기다. 짐이 많은 캠핑지에서도 제격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큰 풀 터치 스크린(93.8mm, 3.7인치)을 탑재해 스마트폰에 익숙한 사람들이 사용하기 더욱 쉬워졌다. SNS을 잘 활용하는 여성 여행객들은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카메라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바로 올리며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정용운기자 sadzoo@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