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핫썸머 쿨파티'

매년 여름 '핫썸머 쿨파티(Hot Summer Cool Party)'를 전개하고 있는 도심형 레저ㆍ스포츠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www.playdoci.com)가 올해는 더욱 짜릿하고 시원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썸머 타악 페스타'타악 퍼포먼스

웅진플레이도시는 워터파크 이용객들을 위해 물놀이와 타악 퍼포먼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썸머 타악 페스타'를 선보인다. 여성 타악그룹 '드럼캣'의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워터파크 무대에 마련되며, 레이저와 타악을 접목한 '좋은 친구들'의 이색 타악쇼, 통통튀는 웅진플레이걸스의 흥미로운 타악 공연은 여름의 열정과 에너지를 전하며 무더위도 싹 잊혀지게 할 것이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돌핀키즈존에서는 바닷속 캐릭터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 댄스 공연 '키즈락'을 진행한다.

'워터 스플래시 파티'스플래시 걸과 물의 축제

뜨거운 태양아래서 8명의 스플래시 걸들의 시원한 물세례로 더위를 타파할 수 있는 '워터 스플래시 파티'가 써니파크 멀티풀 일대에서 진행된다. 스플래시 걸과 이용객이 워터건을 가지고 펼치는 워터워즈와 신나는 썸머 뮤직에 스플래시 걸들의 핫(hot)한 댄스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한여름 물의 축제가 펼쳐진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함께 즐겨

웅진플레이도시의 또 다른 매력은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한 곳에 갖춘 멀티 테마파크라는 점이다.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장마 걱정 없이 7종의 슬라이드와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특히 원심력을 이용해 마치 우주의 블랙홀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스페이스볼과 약 88m의 길이와 더불어 구불구불한 코너로 스릴감을 더한 제브라 슬라이드가 대표적이다. 써니파크(야외 워터파크&스파)에서는 한낮에는 여름의 강렬한 햇살과 시원한 물놀이를, 해가지면 시원한 밤바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에서는 한여름에도 눈을 맞으며 신나는 눈썰매를 탈 수 있고 대형이글루에서 북극한파체험까지 가능하다. 또한 270m길이의 슬로프를 자랑하는 웅진플레이도시 실내스키장에서는 사계절 내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다. 1577-5773



송응철기자 sec@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