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시즌인 숙박업계에서는 최근 오픈한 대명리조트 거제 회원권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이번 특별상품은 연간 사용박수 30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서비스 15일을 추가 제공한다.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며, 전국 지점에서 성수기 예약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한곳만 이용하는 별장과 달리 리조트 회원권은 가입 시 전국의 직영점(11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현재 대명리조트에는 패밀리 회원권, 스위트 회원권이 특별분양중에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2,220만원, 무기명은 2,560만원이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권의 경우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3,160만원, 무기명은 3,64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돼 대명리조트 성수기 객실을 즉시 예약할 수 있다. 이후 한달 이내에 중도금 납입 시 일시불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직영점은 비발디파크, 쏠비치호텔앤리조트,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변산, 엠블(일산), 엠블(여수), 제주, 거제리조트 이고 사업 진행중인 삼척, 진도, 남해리조트 또한 오픈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가입 혜택으로는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50% 등이 있고,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가입 시 ‘전담예약관리시스템’을 운영해 철저한 회원 관리로 대한민국 대표 리조트의 명성을 지켜갈 것”이라며 “성수기 예약을 위해서는 지금이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이며 성수기가 지나면 분양가를 인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명리조트 본사에 문의 시 자세한 상담 및 무료 안내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성수기 예약상담도 가능하다. 또 요청자에 한해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대명리조트 분양부터 예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02) 567-6111



이홍우기자 lhw@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