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휴가철, 30도를 넘나드는 살인적인 더위 탓일까. 힐링이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도 휴가를 반드시 챙기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를 위해 거제콘도를 성공리에 오픈한 대명리조트는 최근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특별상품의 경우, 연간 사용박수 30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서비스 15일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고 전국 콘도에서 예약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한곳만 이용하는 별장과 달리 콘도 회원권은 가입 시 전국의 직영점(11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명리조트 측에 따르면 현재 대명리조트에는 패밀리 회원권, 스위트 회원권이 특별분양 중이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 2,100만원, 무기명은 2,430만원이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권의 경우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3,160만원, 무기명은 3,64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돼 대명리조트 객실을 즉시 예약할 수 있다. 이후 한달 이내에 중도금 납입 시 일시불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직영점은 비발디파크, 쏠비치호텔앤리조트,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변산, 엠블(일산), 엠블(여수), 제주, 거제콘도 등이다.

대명리조트 가입 혜택으로는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 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 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 50% 등이 있고,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입시 ‘전담예약관리시스템’을 운영해 철저한 회원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본사에 문의 시 자세한 상담 및 무료 안내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더욱 자세한 상담을 요청할 경우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대명리조트 분양부터 예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02)5678-444 (24시간 상담가능)



이홍우기자 lhw@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