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헛개수 타임 이벤트' 영화 예매권 증정

가뜩이나 불황기인데 휴가ㆍ추석 비용 지출로 생활이 더 퍽퍽해졌다고 아우성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식음료업계에서는 우울한 기분도 날리고 경품도 다양하게 챙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는 '헛개수 타임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매일 아침 9시, 전날 헛개수를 구매해 구매인증에 참여했던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헛개수(100명)와 영화 예매권(10명)을 제공한다. 가장 많이 참여한 참여자에게는 현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헛개수를 구매한 후, 제품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에 접속한다. 병목에 인쇄돼있는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즉석에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듀페'

롯데제과의 티타임 디저트 브랜드인 듀페(DU:FFE)는 9월 말까지 '하연수와 함께하는 듀페타임'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페 페이스북 웹페이지(www.facebook.com/lotteconf)에서 하연수가 출연한 듀페 뮤직비디오를 보고 '공유하기'를 누르면 추첨 후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식사권(2인권) 등을 준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코카콜라 '파워에이드'는 젊은 남성을 타겟으로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 와 공동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벌이고 있다. 파워에이드 제품에 있는 코드를 피파온라인3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 영국 축구경기 관람권과 런던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

청정원은 '햇살담은 간장과 함께하는 힐링타임 페스티벌'을 오는 9월 말까지 2차에 걸쳐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입 후 인증 사진을 올려 응모하는 이벤트다.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간장'을 구입한 후, 인증 사진을 청정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인증 사진은 제품의 자연숙성 글자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거나, 제품의 로고가 보이는 위치에서 윙크를 하며 촬영해야 한다. 2차 응모는 9월 30일까지다.

▲농심 켈로그 '몬스터 대학교'

농심 켈로그는 9월 개봉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몬스터 대학교' 캐릭터와 함께하는 '몬스터 대학교 틀린 그림 찾기 경품 이벤트' 행사를 10월 31일까지 켈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켈로그 홈페이지(www.kellogg.co.kr)에 접속 후, 제한 시간 내 재미있는 캐릭터 그림 속 틀린 그림을 찾는 게임을 완료하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6G(1명), 오빗힐 익스트림(5명), 잔츠큐브 3X3(25명), 콘푸로스트 제품 3종 세트(5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6일 발표한다.



정용운기자 sadzoo@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