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건강을 위한 무료 건강강좌 개최 및 정기적인 무료검진을 시행하며 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병원으로 꼽히는 연세바른병원 강남점(이수역 9번출구 위치)이 지난 9월 홍명보장학재단 홍명보 이사장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연세바른병원 강남점 조보영 대표원장은 “홍명보장학재단의 이사장는 물론, 현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홍명보이사장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 그리고 국민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연세바른병원이 추구하는 의료 목표와 잘 부합되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또 연세바른병원 강남점 이상원 대표원장은 홍명보이사장의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병원에 내원하는 환자들을 내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계기로 삼을 것이며, 홍명보장학재단에 대한 후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세바른병원은 지하철역 무료 건강검진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생활이 바빠 평일 병원 방문이 어려운 환자들을 위하여 일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합리적이고 더 많은 환자들의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병원으로, 국민 생활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하고 있다.

평소 척추∙관절 비수술치료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 및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연세바른병원 강남점은 척추∙관절 한 분야에서만 매진해온 세브란스병원 출신의 의료진이 모여 개원한 척추∙관절질환 치료 병원이다.

연간 1만 건 이상의 비수술 척추 치료 사례 및 3년 연속 척추치료분야 메디컬코리아 대상을 수상하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이에 더해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척추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모든 의료진들의 풍부한 집도 경험 및 임상 연구 실적을 자랑한 바 있다.

연세바른병원은 이번 홍명보이사장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서 더욱 활력있고 건강한 이미지를 널리 전달할 예정이며, 올 9월부터 약 2년간 연세바른병원 강남점의 홍보대사로 활동, 각종 행사 참여 및 광고모델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