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특별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도 인기가 높다.

대명리조트의 패밀리&스위트는 기명기준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전국 12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 하면 일시불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분양가는 패밀리형 2,250만~2,980만원, 스위트형 3,0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형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 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 최저가 1억원 이상부터 분양가는 형성되어있으며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홍명호 부장은 “신규혜택 서비스 및 일시 납 8프로할인 등 고객 맞춤형으로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계약 시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계약절차를 안내해준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02-567-3777



한국아이닷컴 마용준 기자 watch@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