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힐링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리조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차별화 컨셉을 내세운 곳이 눈길을 끌고 있다.

창립 34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는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별상품의 구성은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되며, 패밀리형&스위트형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고 기명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또한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도 있다. 물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 즉시 전국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경주, 단양, 변산 등에 갖춰져 있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 8곳, 강원 3곳, 충청 5곳, 영남 5곳, 호남 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 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과 호텔을 제휴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혜택은 최근 오픈한 곳에서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안범식 부장은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며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대명리조트 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의 : 02-525-0166



한국아이닷컴 장원수 기자 jang7445@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