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겨울시즌을 맞아 스키, 오션월드, 골프를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100% 전액반환 특별회원권”을 선착순 한정모집 중이다.

올해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1위, 전사업장 ‘KS서비스 인증’ 취득 등을 기념하여 특별혜택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금번 특별상품은 가족형인 패밀리회원권과 투룸형인 스위트회원권인데, 패밀리회원권의 분양가는 100%반환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 2,380만원, 무기명은 2,980만원이며, 스위트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계약금 납입 시 회원번호가 부여돼 비발디파크는 물론 전국 대명리조트를 즉시 이용할 수 있고, 만기 전액 보증금 반환 형태로 최근 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벌써부터 회원권 분양을 희망하나 원하는 구성이 매진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발 빠른 고객의 입회문의가 몰려오고 있는 실정이다.

금번 회원제회원권은 입회기간 등을 고객의 선호에 맞게 구성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등기소유권 설정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권도 입회가능 하다.

회원 가입시 즉시 전국의 직영점(비발디파크, 델피노, 경주, 양평, 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 일산 등)과 체인 및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공사 중인 삼척리조트와 남해, 진도 등에 새로이 추가리조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모든 체인을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회원권은 기명회원과 무기명회원에 따라 또 다른 혜택이 주어지기도 한다.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50% 등이 있고,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무기명 법인의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 추가할인이 가능하도록 하여, 다수 직원이 사용하거나 비즈니스로 리조트가 필요한 법인에 맞춤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 상품과 특별 혜택들은 현 기간에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만 주어지며, 계약 후 1달 이내에만 잔금 납부해도 8% 일시불 할인, 사용일수 15일 추가서비스 제공, 신규 특별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올 시즌 실속있는 특별회원권을 통해 스키, 보드, 골프, 오션월드 등 4계절을 즐길 수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고객을 위한, 고객이 편한 시간대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24시간 1:1 상담으로 자신의 요구에 맞는 회원권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을 원할 시에도 전담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안내문 등은 무료로 제공된다. 문의 : 02)554-9930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