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성수기 예약 접수중인 대명리조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곳만 이용하는 별장과 달리 리조트 회원권은 가입 시 전국의 직영점(11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현재 대명리조트에는 패밀리 회원권, 스위트 회원권이 특별 분양 중에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 2,380만원, 무기명은 2,980만원이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권의 경우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돼 전 직영점 객실을 즉시 이용할 수 있고, 만기 시 전액 보증금 반환 형태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직영점은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변산, 엠블(킨텍스), 엠블(여수), 제주 등 이고 사업 진행중인 삼척, 진도, 남해리조트 또한 오픈 즉시 이용할 수 있다.

가입 혜택으로는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50% 등이 있고,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입 시 ‘전담예약관리시스템’을 운영해 철저한 회원 관리로 대한민국 주요 리조트의 명성을 지켜나가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윤석용 레저컨설턴트는 지금이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가입절차 방법으로는 충분한 상담 후에 계약금 납입, 당사 양식의 입회신청서 작성, 계약서 작성, 잔금 납입 순이다.

문의 시 회원권 담당자 윤석용 부장 레저컨설턴트의 자세한 상담 및 무료 안내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예약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더욱 자세한 상담을 요청하신분에 한해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분양부터 예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다. (02)579-7676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