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에서는 소치 올림픽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한국 선수단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서 한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 스키월드 3,000원 중복할인권을 출력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자는 ▲엠블호텔 킨텍스 무료숙박권(10명) ▲엠블호텔 여수 무료숙박권(10명) ▲델피노 골프&리조트 무료숙박권(10명) ▲비발디파크 주중 무료숙박권(7명) ▲오션월드 입장교환권(6명) ▲리프트 무료교환권(10명) 등 다양한 이벤트경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4일 오후 3시 홈페이지 당첨자발표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회원권 구매를 상담문의 한 고객에게는 VVIP 노블리안 객실 체험숙박을 인기리에 실시하고 있어 회원권 분양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유명 관광지인 경주, 쏠비치호텔&리조트, 델피노골프 & 리조트, 양평, 단양, 제주, 변산, 거제,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 비발디파크 등 전국 11곳에 국내 최고수준의 콘도(6,256실), 호텔(513실), 골프장(63홀)과 오션월드(세계 6대 워터테마파크,) 아쿠아월드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명실상부 리조트업계 리딩브랜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주력상품인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연간 60박을 사용하는 VVIP노블리안으로 계약과 동시에 전국 대명리조트 숙박시설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스파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혹은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패밀리 스위트 인 경우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하여 패밀리 공유제 개인은 2,250만원, 무기명은 2,82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제 기명 3,400만원, 무기명회원제 4,240만원으로 신규회원 가입 시 객실료 50% 할인 골프장 할인 등 각종 부대시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 20년 후 환급 받는 회원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개인 기명은 물론 법인 무기명 등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어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또한 대명리조트 측은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빌리지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 했다.

소노펠리체빌리지와 델피노빌리지 노블리안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일반적인 리조트 회원권은 30일간 사용 가능한 반면, 노블리안회원은 연간 60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노블리안 회원 전용으로 전 직영리조트의 134.28㎡~316.62㎡(실버, 골드, 로얄형)의 노블리안 전용객실 사용으로 예약의 수월함과 골프혜택 등이 주어진다.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02-568-0996)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아이닷컴 김정균 기자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