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당뇨 학계의 권위자인 송문기 박사의 ‘프로지’가 국내 당뇨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프로지는 체내 아연대사 연구의 세계적 권위자인 재미과학자 송문기 박사가 제안한 솔루션이다. 프로지는 국내에 다수 유통되어 있는 건강기능 식품으로, 송문기 박사가 40년 이상 아연에 집중해 만든 개발자의 애정이 듬뿍 담긴 제품이다.

당뇨 치료 및 개선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성분으로 아연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프로지는 다른 아연재제에 비해 아연을 체내에 흡수, 지속시키는 면에서 신합성물질 특허를 낸 제품이다.

프로지와 아라지, 프로지골드는 아연을 췌장 베타 세포에 효과적으로 공급함으로써 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용이하게 하고 췌장 기능을 크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현재 송문기 박사는 당뇨 신약 개발을 위해 미국FDA절차를 따르면서 1차 임상을 끝내고 2차 임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효능을 인정받아 국내 도입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당뇨 환자들 사이에서는 빠르게 알려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프로지 공급처인 (주)피엔씨우리 이나건 대표는 “제품군이 3가지 이다 보니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한 것이 차이점에 대한 부분이다. 송문기박사가 말하길 프로지는 일반당뇨환자들이 복용하고, 아라지는 마른형 당뇨에 더 맞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고객들의 복용후기를 보면 전립선에는 프로지가 더 효과가 있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한 “프로지, 아라지, 프로지골드는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부작용의 우려가 적으면서 몸이 근본적으로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재 구매율이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종종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것처럼 홍보하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 유통기한도 2016년 7월 이후로 넉넉하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지 공급처인 (주)피엔씨우리에서는 당뇨환자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자 넉넉한 유통기한의 프로지, 아라지, 프로지골드를 50%이상 할인된 특판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지 구입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피엔씨우리 전화(1566-077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움말/피엔씨우리 이나건 대표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