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건강은 미리미리 준비만 잘하면 남들보다 오래갈 수 있다.

오늘날 남성들의 건강은 점차 젊은 연령층까지 위협하고 있다. 빠른 신체적 노화와 이에 따른 갖가지 증상들이 빠르게 나타날 수 있기에 각별한 관심과 주의가 필요한 시점이다. 대게 남성들은 귀찮아서, 바빠서 라는 핑계로 건강관리에 집중하고 있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귀찮음을 뒤로하고 남들보다 조금만 더 신경 쓰고 미리 준비만 잘 한다면 누구보다 빠지지 않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 것 이다.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으로의 개선이 우선시되며 추가적으로는 본인이 우려하는 부분과 관련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을 적절히 섭취 한다면 더 좋을 수 있을 것이다.

국내 한 제약회사가 내놓은 건강기능 식품인 홈런시리즈는 최근 스페인, 브라질, 독일, 러시아, 두바이 등에서 '홈런골드'를 출품했다. 홍삼 제품이 아닌 국내 건강기능식품이 세계박람회에 선보인 것 자체가 화제라고 할 수 있다.

홈런시리즈는 2013년 10월에 열렸던 독일 프랑크푸르트 세계박람회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에서 열렸던 박람회에도 출품 되었고 2014년 1월27일에 열린 두바이 세계박람회에도 참가했다. 세계박람회는 선진 회사들이 서로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뽐내는 박람회이다.

특히 최근에는 조금 더 강화된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홈런골드’를 출시했다. 기존 ’홈런’의 부원료 12가지를 포함하고 호로파, 과라나, 동충하초, 산수유 4종을 추가적으로 첨가했지만 오히려 소비자 가격을 낮추고, 제품의 기능성 올려 시장성을 열었다는 평가다. 이는 자국의 저 마진 고 판매 정책으로 다량판매의 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발판 삼아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감안한 것이다.

한편 세계박람회 출품으로 한껏 국내 남성건강기능식품의 기술력을 뽐낸 리헬스 홈런골드는 현재 리헬스 홈런 공식 쇼핑몰 와이낫몰(whynotmall.com)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두바이 세계박람회 런칭 기념으로 3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남성들의 건강을 위해 국내 굴지의 회사 개발팀의 이학박사들이 야심 차게 개발하여 세계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진정한 한류스타 리헬스 홈런골드로 지친 남성들이여 활력을 되찾아 보자!

☞ 홈런골드 구매하기



한국아이닷컴 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