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임부복 임부복닷컴 직장인 임산부들에게 ‘인기’

봄이 다가왔다. 봄은 임산부와 뱃속의 태아에게도 활동하는데 편안한 계절이다. 임신주차가 늘어날수록 불어나는 배와 체중증가로 인해 적은 움직임에도 쉽게 피로감에 쌓이게 된다.

또 직장맘으로 활동하고 있는 직장인임산부들에게는 봄은 신체적 피로도와 정신적 피로도가 가장 적은 계절이다. 최근 직장맘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봄에 맞는 화사함과 단아한 기품을 잃지 않는 예쁜임부복을 찾고 있다. 이는 임부복도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반증이기도 하다.

2014년 봄맞이 임부복 트렌드는 바로 ‘임부복 예쁜 곳’이다. 아름다운 D라인을 유지하면서 편안함 그리고 시원함까지 임산부들의 다양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봄맞이 예쁜 직장인임부복으로 가장 선호하는 임산부원피스는 심플함과 더불어 화사함을 강조했다.

또한 소재부분에서도 임산부를 위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풍이 잘되며, 임산부의 ‘D라인’핏을 최대한 슬림하게 살려준다. 원피스 디자인 부분에서도 플라워패턴과 쉬폰스타일 등 다양한 패턴을 선보여 자칫 너무 화려함으로 직장에서 눈에 띌 우려가 있기 때문에, 심플함을 살린 블라우스나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임부복닷컴에서는 소재와 디자인의 다양함으로 직장인 임산부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임부복닷컴 관계자는 “최근 임산부의 패션스타일 성향이 다양해지면서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의 제품들이 늘고 있다”며 “최근 하의실종패션의 인기로 임부복 원피스와 팬츠 셔츠의 길이도 짧아져, 함께 매칭할 수 있는 레깅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임부복닷컴 신동석 대표는 “임부복은 꼭 집에서 출산 전 태교를 하고 있는 예비맘들과 바쁘게 직장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직장맘에게 임신 중에만 입을 수 있는 옷이라는 생각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출산 후에도 모유 수유를 해야 하기도 하며, 출산 후 정상적인 몸매가 돌아오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출산 후에도 얼마든지 입고 실내외 구분 없이 활동 할 수 있는 임부복을 만드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임부복닷컴(http://www.imbubock.com)에서는 온라인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임부복을 고른 후 매장을 직접 방문에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강서미즈메디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온·오프라인 동시구매로, 임산부 자신에게 꼭 맞는 임부복을 직접 입어보고 옷의 소재의 다양함과 신축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를 할 수 있다. 임부복닷컴은 365일 연중 무휴로 강서미즈메디점(02-2661-5725)을 운영 중에 있다. 디지털뉴스팀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