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빠른 봄을 맞이하는 4월, 지난 3월 25일 열렸던 2014 미스코리아 경기 선발 대회 예선에서 높은 경쟁을 뚫고 진출한 이들 후보자들이 본선 대회를 앞두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후보자들은 주얼리 협찬 업체인 새미주얼리와 에스엠듀를 직접 방문하여 각 업체의 주얼리 제품들은 물론 우승자의 특권인 티아라를 착용해 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각각 종로2가와 종로4가에 위치하고 있는 새미주얼리와 에스엠듀는 대표적인 종로예물 업체로써 이미 지난 몇년에 걸쳐 이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티아라를 포함한 주얼리들을 협찬한 업체이며 파인 및 웨딩 주얼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새미주얼리는 종로에서 20년 넘게 자리해온 업체로 종로뿐만 아니라 강북지역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결혼예물 업체이다. 오랜 전통이 있는 만큼 주얼리 퀄리티도 높은 곳으로, 주얼리 공인산업디자인 전문 회사로 자체적으로 디자인을 제작해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 디자인이 종류별로 제작되어 한 눈에 볼 수 있다.

주얼리 디자이너, 주얼리 코디네이터, 다이아몬드 감정사로 구성된 전문적 상담으로 친절하고 전문성 있는 상담과 서비스를 자랑하며 구매후 사후관리 서비스 정책도 우수하다.

에스엠듀 역시 공인산업디자인 업체로 자체적으로 디자인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어 유수의 백화점 브랜드 제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고퀄리티의 파인주얼리 및 결혼예물을 선보이고 있으며 차별화된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물론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평생 무상 A/S가 가능하다. 또한 청담에서 종로로 이전한 이력이 있어 청담의 장점과 종로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문 디자이너 및 다이아몬드 감정사로 이루어진 상담진이 결혼예물에 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결혼예물로써 인기 높은 다이아반지와 같은 다이아몬드 제품에 관한 체계적인 상담을 하고 있으며, 고객마다 체형과 스타일에 맞춘 전문적인 상담을 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새미주얼리는 티아라 무상 대여 이벤트를 에스엠듀는 3부 다이아몬드 및 5부 다이아몬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결혼예물 및 종로예물에서 대표적인 두 업체를 방문한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은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 제품들을 감상하고, 착용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미스코리아 경기 본선대회는 오는 25일 금요일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야외특설 무대에서 열리게 되며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에 참가할 진, 선, 미를 가리게 된다.



이홍우기자 Ihw@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