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학사장교 등 장교 시험 전문 교육기관 리더스아미(www.ldarmy.com)에서 장교 시험 합격대비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오픈한다.

또한 올해 처음 여생도를 모집하는 3사관학교 시험을 포함한 ROTC(학군사관후보생) 및 학사장교 시험 대비를 위한 온라인 합격대비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장교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는 지방의 수험생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각종 장교시험 수험자료도 제공한다.

올해 육군 및 해군 그리고 공군 장교 시험일정이 하나 둘씩 발표함에 따라, 많은 수험생들이 ROTC 및 학사장교 시험 등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예년 장교 시험을 상세히 출제경향을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올해 ROTC 및 학사장교 그리고 3사관학교 시험의 출제경향을 예측하고 그에 맞는 학습법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특별히 장교 시험 전문가들의 일대일 학습 질답 및 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 장교 시험 합격전략설명회는 수험생이 원하는 시간대와 장소에서 실시간 설명회를 수강할 수 있다.

장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리더스아미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 회원가입 완료 후실시간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리더스아미 장교전문학원 관계자는 “다수의 장교 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장교 합격전략 설명회에 많은 수험생들이 수강하여 ROTC 및 학사장교 그리고 3사관학교 등 장교시험 합격비법을 얻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그동안 지방에 거주하여 장교 시험에 관한 수험정보를 얻기 힘들어 아쉬워했던 수험생들은 꼭 합격전략 설명회를 수강하여 합격비법과 시험준비에 도움될 최신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아미는 장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장교합격대비반 수강생 전원에게 스마트폰강좌 및 전문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장교시험 응시자격과 시험과목 등 수험자료 및 합격전략설명회 안내는 리더스아미 고객만족센터(080-912-0909)에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hankooki.com



이홍우기자 I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