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에 왕도는 없는가? Is there no royal road to SAT?

SAT College에는, SAT에 왕도가 있습니다. There is royal road to learning.

SAT, ACT, TOEFL전문 College Edu는 단기간에 성과를 낼 수 있는 10여년의 광대한 기출 문제, 25년간의 3만 시간의 강의의 노하우(Knowhow), 그리고 학생들의 꿈을 향한 열정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멘토들이 있다.

Sat College원장인 제임스 김(James Kim)은 “각 영역별 출제 포인트를 기반으로 하는 분석 강의, 출제 기법에 따른 정확한 교수법, 문제풀이 비법과 단기간에 집중시키는 소수정예 집중학습 수업은 여타의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학습 프로그램이라 자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 공부에 왕도는 없는 것인가? Is there no royal road to learning?

흔히, 공부에는 왕도가 없다(There is no royal road to learning)라고들 한다. 그러나, 성공은 단순히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며 위대한 인물의 성공 뒤에는 언제나, 그들과 함께한 성공을 이끈 멘토가 있다. 헬렌 켈러에게는 앤 셀리번이, 알렉산더에게는 아리스토 텔레스가 그러한 멘토들이다.

* Genius is 99 % perspiration and 1% inspiration!

아리스토 텔레스는 천재는 99%의 땀과 1%의 영감으로 이루어진다고 말했듯이 99%의 땀은 노력과 열정을 의미한다. 99% 노력과 열정은 있지만, 1%의 영감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는 마지막 1%를 얻지 못하고 이로 인해 자신의 성공과 위대함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도있으며, 인생에서도 무엇인가가 부족하다고, 채워지지 않은 무언가가 있음을 예감하지만 그것을 대한 해답을 구하지 않거나 얻지 못한 채로 살아가기도 한다.

* 입시의 공식 100-1=0

모든 입시 또는 인생의 법칙은 1%인데, 99라는 숫자는 100에서 하나가 빠진 것이 아니라, 100에 도달하는 못한 것은 즉, 온전함에 도달하지 못한 것이다. 마지막 완성을 만들어내는 숫자의 비밀은 1인 것이다.

이러한 하나(One)로 인해 합격생과 재수생이 만들어지고, 1등과 2등이 정해지고, 당선자와 낙선자가 정해지기도 한다. 그렇다면, 우리의 인생에서 ‘하나(One)’라는 것은 화룡점정(?龍點睛)의 순간인 것이다.

사수의 팽팽한 활시위에서 활이 발사되는 ‘찰나의 순간’인 것. 이러한 마지막의 결정적인 순간의 완성을 만들어 내는 것이 바로 College Edu의 목표인 것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