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으로 쫓기거나 마음이 불편한 일이 생긴 경우에 사람은 으레 역술가를 찾게 된다. 불안한 미래와 심리에 조금이나마 위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직접 역술인을 마주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부분이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인터넷을 통해서 보던 시대를 넘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자신의 운세나 사주를 점쳐보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포춘82는 쪽집게 같은 운세풀이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후련하게 만들어주는 운세 전문 업체다.

이 업체는 우후죽순 난립하는 운세 및 역술 관련 운세 전문업체 중에서도 60% 이상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온라인 운세 제공 1위 업체로 모든 포털 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는 운세나 TV, 지하철의 디지털 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운세들을 제공하고 있다. 쉽게 말해 온라인에서 접속하여 운세를 보고 있다면 대부분이 이 업체에서 제공하는 운세라고 보면 될 듯하다.

또한 온라인 운세 전문업체 중 최다인 60여명의 현역 역술인이 참여해 이용자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스럽게 뚫어주고 있으며, 역술인들의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마련된 포춘스테틱스 시스템은 그 어느 운세풀이 시스템 보다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사주나 운세를 확인하는 방식의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개발한 업체도 바로 이 업체로서, 인터넷이 대중화 되기 전 PC통신을 통해 운세 풀이 서비스 등을 제공해온 노하우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시간 쌓아온 운세의 노하우와 방대한 자료로 완성한 포춘스테틱스는 세계 어느 업체도 넘볼 수 없는 포춘82만의 자랑"이라며 "우리나라의 한류열풍으로 인해 운세 컨텐츠도 해외에서 많은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반 컨텐츠와 달리 운세 컨텐츠는 번역 이슈가 있기에 조심스럽게 타진하고 있는 상황이다" 라며 글로벌 시장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운세 컨텐츠도 한류열풍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에 문화 수출의 파괴력에 내심 놀랐다.

오늘 오랜시간 공들여왔던 일이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거나 남에게 말하지 못할 고민이 있다면 포춘82에서 도움을 구해보면 어떨까.



한국아이닷컴 김정균 기자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