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문화 확산과 캠핑하기에 좋은 계절을 맞아 LG패션의 아웃도어브랜드 ‘라푸마’의 캠핑관련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중 Logan 9는 2013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초대형 텐트로, 이너룸과 주방, 거실을 통합해여 10인 대가족도 넉넉하고 여유로운 캠핑을 할 수 있는 올인원 쉘터이다. 넓은 실내 공간과 대칭형 구조로 이너룸을 양 옆으로 2개 설치하면 두 가족이나 그룹 캠핑시에도 쾌적한 실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Logan7은 출입구 개폐 방법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며 전체를 열게 되면 중앙에 프레임이 없어 넓은 개방감을 느끼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넓은 출입구는 카약, 산악자전거 등 아웃도어 스포츠장비의 반출입이 수월하다. 더위와 추위, 비와 바람에도 안락한 캠핑을 가능하게 해주는 4계절 이용 가능한 다목적 쉘터이다.

LoganS는 설치가 간편한 자립형 돔텐트로 손쉬운 설치를 위해 아일렛과 버클방식을 도입했다. 이너룸을 포함해 9.2Kg으로 가벼운 여행에 적합한 3계절용 텐트이다.

PICNIC SET는 가볍게 떠나는 피크닉 풀 패키지. 독특한 디자인의 스플레시 텐트는 4면의 메쉬창으로 통풍이 잘 되고 상부에 차광용 패널을 두어 차광효과가 뛰어나다.

콤팩트 키친 테이블은 수납 선반을 비롯하여 다양한 기능 구현 및 올인원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대나무를 사용하는 타 캠핑용품 브랜드들과 달리, 최고급 자작나무를 사용한 테이블로서, 소비자가 호흡하는 공기의 질까지 고려했다.



이홍우기자 l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