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기계제작 사업을 하다 멈추게 되어 진퇴양난입니다. 계속하자니 자금력이 없고 포기하면 손실이 큽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지금의 업을 포기하고 정리하세요. 더 이상 진행은 더 큰 실패의 화근이 됩니다. 직업도 맞지 않으며 귀하는 생산업과는 전혀 인연이 없으므로 제작 가공 등은 일체 삼가세요. 이제 운세가 바뀌어 전업의 시기에 적합합니다. 자동차 중개업 또는 부동산 쪽에 길이 있습니다. 중고 자동차 중개업에 이어 부동산업으로 뜻을 키워가는 방법도 성공에 적중합니다.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을 갖추는 데에 우선하세요. 지금 즉시 전업하여 더 이상 악재를 막아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지금 변동 운이니 전업하는 데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이전의 사업 실패가 새로운 사업의 성공으로 채무를 변제하고 쫓기던 생활에서 안정과 성장으로 전환되어 입장이 바뀌게 됩니다. 내년에 성공시추의 지반을 굳히게 됩니다.

안미순 (여, 1989년 1월 16일 사시생)

(문) 89년 4월 26일 오시생인 남자와 5년째 깊은 사이입니다. 한 번도 한 눈 팔지 않고 그 사람만 지키고 있는데 주변 반대와 상대가 의문이 많아요.

(답) 결혼은 일생을 좌우할 만큼 중대사입니다. 사랑은 정신과 마음으로 운영될 수 있으나 행복과 불행은 운명에서 결정되므로 사랑하는 것과 결혼은 별개 사안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귀양은 우선 동갑과는 연분의 대상이 될 수 없으며 앞으로 불만과 불행의 틀에 얽매어 후회와 탄식이 계속됩니다. 더 이상 진행하면 불행의 함정만 깊어질 뿐 전혀 희망이 없습니다. 상대의 변심이 아니라 귀양의 마음이 바뀌어 이중고통이 뻔합니다. 2015년부터 변화가 시작되어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지고 아픈 과거를 남기고 떠나게 됩니다. 귀양은 말띠와의 인연으로 평생연분으로 행복 속에 살게 됩니다. 공부를 계속하세요. 완벽하게 성공합니다. 거침없는 사회성장에 오복을 누리게 될 유망주입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