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실패후 자동차 매매업… 앞이 안보여

안종섭 (남, 1982년 5월 18일 신시생)

(문) 나이에 맞지 않게 여러 가지 사업을 하다 모두 실패하고 지금은 자동차 매매업에 종사하고 있어요. 최후의 마지막 기회로 삼고 있으나 이마져 앞이 안보여요.

(답) 성공합니다. 계속 지키고 좀 더 적극성을 띄세요. 운이 동적인 운이라(역마성) 항상 몸을 움직여 행동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이제 운을 맞이하여 비로소 성공의 첫 문이 열리는 순간입니다. 자동차 쪽은 평생의 인연이며 중고차나 새 차에 관계없이 모두 취급하세요. 향후 3년의 과정으로 매장을 설립하고 수입과 수출이 제2의 성장으로 이어져 성공장의 위치를 확보합니다. 그동안 불운으로 맞지 않는 업종과 시기상조로 많은 것을 잃었으나 모든 미련을 접고 훌훌 털고 새로운 전진에 주력하세요.

의처증 남편 폭언 폭력에 집을 나왔어요

곽선정 (여, 1980년 1월 15일 해시생)

(문) 75년 7월 17일 유시생인 남편의 심한 외도로 건강까지 잃었으나 이젠 저를 의심하여 의처증에 시달리고 있어요. 폭언 폭력에 집을 나왔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인연의 불행은 일시적이나 악연의 불행은 평생이며 갈수록 정도가 심해져 불행만 가중됩니다. 그동안 악몽 같은 세월에 시달린 것을 이제 헤어짐으로 막을 내리고 지금을 넘겨도 결국 함께하지 못하고 충격만 더해갑니다. 남편은 이기적이고 가장의 위치를 탈선하며 오히려 부인의 탓으로 돌립니다. 벼랑에 몰고 상생과 합이 안 되어 타협이나 대화는 절대 성립되지 않습니다. 부인은 말띠 중에 남편은 뱀띠 중에 각각 인연이 있으며 각자의 길을 선택하세요.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갈수록 부인에게 불리하게 됩니다. 직장은 계속됩니다. 안심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