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제대로 되는게 없어

황종현 (남, 1982년 10월 17일 인시생)

(문) 지금까지 이것저것 다 해 보았으나 제대로 되지 않아서 외국에도 나가 보았으나 역시 빈손으로 돌아와 계속 방황만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제가 머무를 곳이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답)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불운일 때에는 어느 곳에도 정착할 곳이 없습니다. 지금까지의 방황도 이제는 거의 종착역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당분간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길을 맞이하도록 하세요. 귀하는 많은 재능과 천부적인 재질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디자인 쪽이나 컴퓨터 쪽에 매우 유리하며 웹마스터 과정이나 전자 상거래 관리사 자격으로 성공이 보장됩니다. 그동안은 불운한데다 운이 여러 곳으로 분산되고 흐트러져 있어 이곳저곳 헤매었으나 이제는 한 곳에 정착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직은 완성 운이 아니므로 일정한 과정까지 꾸준한 인내와 피나는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이루어지며 희망찬 미래가 보장됩니다. 연분은 내년 6월에 만나게 되며 범띠 여성이 연분입니다.

남편이 너무 보수적이라 마음고생이 심해

배소연 (여, 1979년 4월 27일 진시생)

(문) 1972년 2월 자시생인 남편이 너무 보수적이라 답답해서 압박이 심하여 마음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대로 평생 살 자신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바른 길을 알려주세요.

(답) 귀하는 지금 남편과는 평생 인연이며 어떤 경우에도 헤어지는 일은 없습니다. 남편의 보수적인 성격은 천성이므로 좀처럼 쉽게 바뀌지 않으며 지나친 면이 있으나 부인이 남편 운에 흡수되어 결국은 서로 닮아가게 되고 스스로 헤쳐 나가야만 합니다. 그리고 남편께서는 가지고 있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분이라 부인이 쉽게 떠나지 못하며 부인의 개방되고 자유분방한 성격과 유행에 지나친 관심부터 자제하셔야 합니다. 자신을 알고 상대방의 장점을 키워주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두 분은 성격 이외에는 모두 잘 부합하고 괴로운 보다는 행복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부인의 잘못된 안이한 생각부터 빨리 고치고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하세요. 한발 먼저 양보하는 마음으로 밝고 보람찬 미래를 향하여 나가도록 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