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의 여자 실패 후 괴로운 나날

유재준 (남, 1962년 12월 31일 해시생)

(문) 세 번의 여자 실패 후 지금은 혼자 있는데 정말로 제 인연은 누구인지요. 그리고 자식들도 저를 멀리하여 외롭고 괴로운 나날에 너무 지쳐 힘들게 지내고 있어요.

(답) 귀하는 경제적으로는 성공하였으나 나머지는 모두 실패입니다. 처운이 나빠서가 아니라 후천운의 관리 잘못과 복잡한 여자관계가 원인입니다. 원래 호색가며 풍류적인 기질이 있으며 처운이 짧아 영원하지 못하고 계속 파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귀하와 정착할 여성은 없습니다. 계속해서 짧은 만남과 헤어짐과 또 다른 인연들 뿐입니다. 욕심이 많아 돈을 쓸 줄 모르는 반면 주색에 낭비가 심해 잘못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귀하의 이기적인 기질과 잘못된 생활관에 자녀들도 등을 돌렸으며 이는 귀하 스스로 외로움을 자초한 것입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사회사업, 복지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나쁜 이미지를 씻고 참회와 반성을 하면 자녀는 돌아옵니다.

건강원 하는데 술 장사로 업종 바꾸면

전현주 (여, 1980년 11월 19일 인시생)

(문) 건강원을 하는데 빚 때문에 장사하는 것에 비해 남는 것이 없습니다. 술 장사로 업종을 바꾸는 건 어떨지요. 그리고 첫 동거의 실패 후 남자가 없어요.

(답) 전업은 실패입니다. 더구나 유흥업은 귀양과 맞지 않아 이중고통을 겪게 되고 두 가지 모두 잃게 됩니다. 건강원은 계속 지키되 오히려 건강식품을 추가시켜 확장하세요. 동업자가 생겨 alw은 동업자금으로 해결되며 가게 확장으로 수입이 배로 늘어나게 됩니다. 귀양은 낭비벽이 심하고 낭만적인 기질이 있어 먼저 쓰고 보는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버는 것 보다 관리에 문제가 있으니 신경 쓰세요. 내일을 위해 현재에 성실하고 미래를 위한 자세를 잊지 마세요. 경제적으로는 성공하나 결혼은 포기하게 됩니다. 연분이 없고 독신의 길입니다. 남자관계로 인한 경제 손실과 마음의 상처가 계속되니 주의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