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의 여자 실패 후 외롭게 혼자 지내

서용현 (남, 1962년 12월 5일 해시생)

(문) 세 번의 여자 실패 후 지금은 혼자 있는데 진정 제 인연은 없는지요. 그리고 자식들도 멀리하여 외롭고 괴로운 나날에 지쳐있습니다. 헤어날 길이 있을지요.

(답) 귀하는 경제적으로는 성공을 이뤘으나 나머지는 모두 실패입니다. 귀하가 처운이 나빠서가 아니라 후천운의 관리 잘못과 복잡한 이성관계가 큰 원인입니다. 원래가 호색가이며 풍류적인 기질이 있습니다. 그리고 처운이 짧아서 영원하지 못합니다. 계속 파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귀하와 오랫동안 같이 할 여성은 없습니다. 계속해서 짧은 만남으로 헤어지고 만나는 인연일 뿐입니다. 욕심이 너무 많아서 돈을 쓸 줄 모르는 반면 주색에 낭비가 심해 잘못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귀하의 이기적인 기질과 잘못된 생활관에 자녀들도 모두 등을 돌렸으며 이는 귀하 스스로가 자초한 일입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사회사업, 복지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그동안의 나쁜 이미지를 씻어내세요. 그리고 자녀들은 돌아옵니다.

남편이 도박 여자 문제로 조용할 날이 없어

엄혜선 (여, 1982년 4월 21일 사시생)

(문) 1982년 8월 술시생인 남편이 도박 아니면 복잡한 여자 문제로 조용할 날이 없습니다. 현재 별거 중인데 아이 때문에 결심을 굳히지 못하고 마음만 흔들립니다. 어떻게 할까요?

(답) 도박이나 여자문제는 남편의 단순한 습관이 아니라 향후 10여년간 악습으로 계속 이어집니다. 또한 나쁜 사생활뿐만 아니라 직장에서의 퇴직, 가정 파탄 등 감당할 수 없는 비운에 완전히 참패하게 됩니다. 도박과 여자관계 등의 악습은 선천성 악운에 해당되어 벗어나지 못하며 남편에게는 가정이란 개념도 없습니다. 참고 견딘다 하여도 운명의 한계는 뛰어넘지 못합니다. 빨리 체념하고 이제는 정리할 때가 왔습니다. 아이는 부인이 맡아서 해결하세요. 부인은 자수, 봉제 등 지난번에 하던 일로 다시 복귀하세요. 주변의 인정으로 길은 많습니다. 가능한 수출업체나 외국인 회사와 인연을 맺으세요. 훨씬 유익합니다. 2018년까지는 재혼 생각을 하지 말고 경제쪽으로 전념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