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꼬마 친구들의 키즈모델 도전기”

4월 ‘카밍 선쿠션’ 출시 기념 ‘#키즈모델챌린지’ 고객참여 이벤트에 4521명 응모

선발된 궁중비책 키즈모델 4명, ‘우리아이 첫 뷰티 아이템’ 콘셉트로 뷰티 화보 촬영

육아 매거진 베스트베이비 등 통해 카밍 선쿠션 화보 볼 수 있어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상큼 발랄 키즈모델들과 함께한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 참여한 이담, 이소윤과 황지오, 최아림 총 4명의 키즈모델들은 지난 4월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궁중비책 ‘#키즈모델챌린지’ 를 통해 선발됐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궁중비책 ‘#키즈모델챌린지’는 지난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소셜미디어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진행됐으며 약 3주간 총 4521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 1130:1의 경쟁률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는 ‘우리 아이 첫 뷰티 아이템(My First Beauty)’을 콘셉트로, 4명의 아이들이 자신만의 첫 뷰티 아이템을 놀이하듯 재미있게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성인 화보 못지않은 콘셉트와 포즈임에도 불구하고, 키즈모델들은 아이들 특유의 상큼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선케어 라인 베스트 아이템인 카밍 선쿠션(SPF 35 PA++)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과 해님 모양의 핑크색 진정성분 ‘칼라민’ 크림이 함유돼,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햇볕아래 달아오른 아이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은 천연유래 자외선 차단 필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엄마들도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햇빛을 받으면 뚜껑 색이 블루 톤으로 변하고 숨겨져 있던 바다 동물 그림이 나타나는 기능을 담아 아이들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뷰티 화보는 ‘우리 아이 첫 뷰티 아이템’이라는 캠페인 테마를 아이들의 자연스럽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카밍 선쿠션과 같이 아이들의 피부건강은 물론, 즐거운감성까지 채워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화보는 육아 매거진 베스트베이비 6월호 및 제로투세븐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