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이 알려주는 ‘올바른 손발톱 무좀치료법’ 화제

손발톱 무좀 증가하는 여름철 맞아 광고모델 라미란과 함께한 온라인 영상 2종 선보여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소비자 소통 강화 기대

한국메나리니는 손발톱 무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올바른 풀케어 사용법 및 여름철 손발톱 무좀 에피소드를 담은 온라인 영상 콘텐츠 2종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콘텐츠는 올바른 풀케어 제품 사용법을 소개하고, 손발톱무좀 환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생활 속 에피소드를 통해 ‘손발톱무좀치료, 해답은 꾸준하게 풀케어’라는 키메시지를 전달한다.

총 2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 콘텐츠에는 풀케어 광고모델인 배우 라미란이 출연, 익살스러운 연기와 쉽고 재미있는 내레이션으로 하루 한번 꾸준한 치료가 핵심인 손발톱 무좀 질환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먼저 ‘라미란에게 배우는 손발톱 무좀치료’ 편에서는 올바른 풀케어 사용법에 대한 정보를 담아냈다. 특히 이해하기 쉬운 그래픽과 내레이션을 통해 국내 최초의 오니텍(Ony-tec) 특허 기술과 사용 편의성, 실제 손발톱 무좀 환자의 임상 결과 등 풀케어의 우수한 치료 효과를 전달한다. 또 매일 꾸준한 치료가 필요한 손발톱 무좀 질환의 특성 상 알람을 통해 치료 시간을 매일 알려주는 Everyday 풀케어 앱을 소개한다.

‘풀케어가 필요한 일상생활-여름편’에서는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 특성상 샌들 착용 및 해수욕장 등 외부의 시선에 노출될 때 곤란했던 상황을 코믹하게 표현하며 풀케어를 통한 꾸준한 손발톱무좀 치료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라미란과 함께한 이번 풀케어 온라인 영상 콘텐츠는 ‘Everyday 풀케어’ 어플리케이션과 풀케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메나리니 풀케어 관계자는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는 손발톱 무좀균에 노출되기 쉬운데다 슬리퍼, 샌들 착용으로 환부가 외부의 시선에 드러나면서 손발톱 무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며 “이번 온라인 영상을 통해 올바른 풀케어 사용법을 소개하고, 손발톱 무좀 질환에 대한 공감을 통해 환자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치료에 동참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풀케어는 지난 달 광고모델 라미란과 함께한 새 TV CF를 공개하고, 가수 가희와 함께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손발톱 무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적극적인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